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규슈 맛집지도 TOP5

category 일본 여행정보/규슈 2018. 10. 20. 21:39

 

 

기타규슈는 후쿠오카현에서 후쿠오카 다음으로 큰 도시로 한국에서 직항이 있어서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기타규슈에서는 무엇을 먹어야할까요? 기타규슈 중심지인 고쿠라역 주위로 일본사이트 icotto에서 추천하는 맛집 TOP 5를 소개합니다.

 

일본에서는 구글 지도가 너무 잘 되어 있죠. 맛집 아래에 주소와 찾기 쉽기 구글 링크도 걸어놓았습니다.

또한 구글에서 평점도 같이 적어놓아 비교할 수 있게 했습니다.

 

 

 

 

 

 

쿄우스시 고쿠라점(京寿し 小倉店)

 

출처 : 食べログ

 

규슈산의 맛있는 생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구은 꼼장어(焼き穴子), 장어(鰻)가 질이 좋습니다.

일본에서는 어디에서든 스시를 먹어도 후회는 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데 스시를 먹고 싶으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주소 : 福岡県北九州市小倉北区京町2-6-5   MAP 바로가기

구글 평점 : 3.7

 

 

카레노류(本家カレーの龍)

 

출처 : 食べログ

 

1963년 창업한 곳으로 이곳 카레의 특징은 색깔입니다. 검으면서 걸쭉하게 농후한 카레는 8종류의 양념를 써서 매일 기후에 맞춰서 색깔까지 조정한다고 합니다.

검은 카레는 양념과 재료의 맛을 한데모아 삶아만들었습니다. 한입, 두입 먹을수록 카레에 녹아있는 야채나 고기 그리고 다양한 향신료의 매운맛과 단맛이 중첩되어서 식감을 돋군다고 하네요.

주소 : 福岡県北九州市小倉北区京町2-5-4   MAP 바로가

구글 평점 : 4.3

 

 

후지시마(ふじしま 天ぷら定食)

 

출처 : 食べログ

 

1963년 창업한 점포입니다. 고쿠라의 치카텐(小倉のちか天, 지하에 있는 덴뿌라집의 의미)라고 불릴정도로 현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이 집의 정식 메뉴는 덴뿌라 정식, 새우가 들어간 덴뿌라 정식, 새우만의 덴뿌라 정식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덴뿌라를 맛볼 수 있어요.

주소 : 福岡県北九州市小倉北区京町2丁目1-15 三徳ビル地下   MAP 바로가기

구글 평점 : 4.2

 

 

 

 

이나카안(田舎庵)

 

출처 : ぐるなび

 

이 가게는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껍질부터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졌고, 속은 통통하게 살이 올라있습니다.

미슐랭 가이드에 게재될 정도로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독자적인 맛을 가지고 있어요.

주소 : 福岡県北九州市小倉北区鍛冶町1-1-13   MAP 바로가기

구글 평점 : 4.2

 

 

스케상 우동(資さんうどん)

 

출처 : ぐるなび

 

24시간 운영하는 곳입니다. 우동, 소바 등 면류만이 아니라 덮밥이나 카레, 주먹밥등도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맑은 국물의 약간 단맛과 가쯔오다시의 풍미가 식욕을 불러온다고 하니 따뜻한 우동이 땡긴다면 한 그릇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 : 福岡県北九州市小倉北区魚町2-6-1   MAP 바로가기

구글 평점 : 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