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울산에 놀러간 김에 핑크뮬리가 이쁘다고 해서 방문한 울산대공원. 큰 기대는 안했는데 만족감은 최고였습니다.

 

울울산대공원 들어가면 보이는 게


 

​울산대공원 지도입니다. 꽤 커요.

 

울산에도 소녀상이 있었다니 여기 와서 알았습니다. 멀리서 뒷모습을 보았는데 바로 소녀상인지 알 수 있었어요.


 

​​​​​​마음이 숙연해졌습니다.


 

여기 오시면 소녀상은 꼭 보고가세요.

 

11월 초의 공원은 단풍으로 가득합니다.


 

​핑크색 벤치에 이렇게 핑크뮬리 가는 곳을 곳곳에 알려놓아서 찾아가기는 쉽습니다.

​흐드러지는 단풍잎. 단풍이 거의 질때라서그런지 떨어져있는 것도 많았어요.

이런 대공연장이 보이면 핑크뮬리의 향연장에 거의 도착입니다.


 

​핑크빛이 보이네요 대공연장 뒤에 있으며 공원입구에서 5분정도 걸립니다.

​핑크뮬리는 미국산이며 벼와 친척입니다.

​핑크색이 매우 이뻐요. 빛에 따라 색감이 달라집니다. 햇빛 받을때가 훨씬 이쁩니다.

울타리 안에 들어가면 안되요. 벼이식처럼 약해서 쓰러집니다. 사진찍는다고 많이 안에 들어가더라고요.


 

​핑크뮬리를 처음보았는데 참 이쁘네요.

울산대공원 핑크뮬리는 11월 13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