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부야의 맛집 미도리스시(美登利すし). 가성비 갑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찾아가봤다. 시부야역 서쪽의 시부야 마크시티 WEST 4층에 위치해있다.

​미도리스시 입구모습.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다. 멍하니 뒤에서 대기하지말고 반드시 번호표를 뽑아야한다.

​가게 앞쪽에 이런 기계가있다. 기계위를 보면 영어로 출력방법이 적혀져있다.

​80번. 내앞에 50개의 조가 대기하고 있었다. 직원이 자리가나면 번호표를 들고 부른다 40번 손님 이런식으로. 진짜 들어가기까지 1시간 조금 넘게 걸렸다. 표를뽑고 그냥 가는 사람들이 많은지 70번대 호출하는데 딱 2개조가 있더라는..

​가게는 크지 않다.

​기다리기 싫으면 도시락을 사는것도 하나의 방법

​메뉴판. 2천엔짜리 세트메뉴를 시켰다. 이 메뉴가 가장 많이 선택받는 듯하다.

​과연 어떤 맛일까. 단품으로 시켜서 먹어도 괜찮을 듯하다.

​카운터도 있고 뒤쪽으로 테이블도 있다.

​본스시가 나오기전 입가심용 음식이 나온다. 왼쪽은 게살소스로 만든 샐러드. 오른쪽은 차왕무시(茶碗蒸し). 진짜 맛있다. 식감을 확 돋우기 하는 기본음식.

메인 코스가 나왔다. 일본 스시는 입에서 살살 녹는다. 회전스시집가면 20접시정도 먹어서 간에 기별이나 올까했는데 다먹으니 꽤 배불렀다. 2천엔에 이정도 퀄리티에 맛이면 꽤 괜찮은 것 같다. 싸게 맛있게 먹고싶은 배낭여행객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듯. 하나하나 골라서 먹기 귀찮으면 이런 세트메뉴도 좋다.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9점정도 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