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괌 맛집 지도 BEST8 (투몬)

category 동남아 여행정보 2019. 2. 2. 02:09

괌의 음식은 현지 음식에 일본과 필리핀, 하와이 음식 풍이 섞여있습니다. 제 2차 세계대전때 괌을 점령했던 일본과 현재 괌이 속한 미국의 영향을 받은 결과이지요. 사면이 바다에 둘러쌓여 있어서 해산물 요리가 특히 유명합니다. 구글 후기와 여러 리뷰등을 검토하여 괌에서 여행자이 밀집되어 있는 곳인 투몬에서 가볼만한 음식점 8곳을 꼽아보았습니다.

 

구글 평점, 리뷰수를 표시해서 비교할 수 있도록 했고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를 클릭하면 구글맵으로 정확한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맛집 지도입니다.

참, 미국은 팁문화입니다. 직원이 직접 서빙을 하는 레스토랑은 팁은 필수이며 보통 음식값의 10~15%정도 지불합니다. 괌은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팁이 포함된 영수증을 줍니다. 팁이 포함되지 않는 경우 10~15%정도 따로 주면 되요. 맥도널드같이 카운터에서 음식을 받는 곳은 팁 안줘도 됩니다.  

 

테이블 35(Table 35)

금요일과 토요일밤 라이브 음악이 흘러나오며 일주일 내내 멋진 음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보통 30분 이상을 대기해야 하는 곳으로 스테이크, 갈릭 파스타가 유명한 곳이에요.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주문하면 질기지않고 먹기 딱 좋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싸진 않으나 한껏 분위기를 내며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구글 평점 4.0, 리뷰수 335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피카스 카페(Pika's Cafe)

로코모코

 

채식주의자와 육식주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카페이자 음식점입니다. 이 곳의 로코모코(Loco moco)와 차모르소세지 볶음밥은 먹어본 사람이라면 백이면 백 다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음료포함 1인당 20달러 정도로 예산을 잡으면 되며 오후 3시에 영업이 종료됩니다. 아침이나 점심때 가야합니다. 로코모코는 한국에서는 먹기 힘든 음식이니 괌에 왔으면 한번 맛보는 것도 좋겠지요

구글 평점 4.5, 리뷰수 467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프로아 레스토랑(Proa Restaurant)

1호점이 PIC 근처에 있는 괜찮은 음식점입니다. BBQ가 주메뉴에요. 한국의 맛과 비슷하기에 색다른 맛을 기대했다면 조금 부족할 듯 싶지만 그래서 더 입에 맞기도 합니다. 연어 스페셜도 유명하며 주방장은 완전히 창의적으로 자유롭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기도 합니다. 콜라는 무제한이며 BBQ를 선택했다면 스페셜립을 드셔보세요.

구글 평점 4.1, 리뷰수 420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우오마루 혼텐(UOMARU HONTEN)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식당입니다. 스시와 회가 주메뉴로 치킨가라아게, 와규, 돈까스 등 고기류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양식에 싫증이 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메뉴판도 영어, 일본어, 한국어가 준비되어 있어요. 괌 프라자 리조트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 평점 4.0, 리뷰수 143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도스 버거(Meskla Dos)

로컬 스타일의 바베큐와 거대 햄버거로 유명한 곳입니다. 햄버거는 220g에 달하는 패티가 달걀과 함께 프렌치 토스트빵에 담겨 나옵니다. 한국인들에게는 새우버거(Shrimp Burger)가 가장 입에 맞으며, 데리야키버거나 차모루버거 등도 있습니다. 색다른 맛에 도전하고 싶으면 차모루버거 추천합니다. 감자튀김이 한가득 나오는 것이 특징이에요. 2인 1메뉴가 적당합니다.

구글 평점 4.2, 리뷰수 1,182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산정식당

타국을 여행하다 보면 한국음식이 끌리는 때가 있죠? 괌에는 많지는 않지만 여럿 한국식당이 있습니다. 그 중 이곳 산정식당에 간다면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노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다양한 한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삼겹살, 비빔밥, 찌개류, 제육볶음 등 한식이 그리워진다면 그 그리움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곳입니다.

구글 평점 4.4, 리뷰수 223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밴 타이(Ban Thai)

런치 뷔페

 

괌에서 유명한 태국음식점입니다. 새우 팟타이(Shrimp Phat Thai), 레몬그래스 치킨(Lemongrass Chicken), 파인애플을 곁들인 새우(Curried Prawns with pineapple)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도 깔끔합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에는 점심때 런치뷔페가 열리며 여러 태국음식을 동시에 맛볼 수 있습니다. 런치뷔페는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괌에서 태국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구글 평점 4.0, 리뷰수 534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모사스 조인트(MOSA'S JOINT)

현지요리와 정통 그리스맛을 믹스한 그렇게 크진 않은 레스토랑입니다. 수제 햄버거로 유명한 곳이에요. 현지인에게 사랑을 받는 양고기 버거가(Lamb Burger) 메인이며, 그리스식 샐러드(Greek Salad)도 인기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대기가 필수인 곳이에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주로 머무는 투몬과 조금 떨어져 있어서 접근성 면에서는 떨어집니다.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하깃냐부근이며 투몬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지도에는 나타나있지 않습니다.

구글 평점 4.5, 리뷰수 302

구글 MAP에서 위치보기

 

2019/01/29 - [해외 여행정보] - 괌 여행 총정리

 

반응형

'동남아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캄보디아 여행 베스트 10 관광지  (2) 2019.03.10
태국 여행 팁, 주의사항 정리  (6) 2019.02.10
태국 여행 베스트10 관광지  (5) 2019.02.07
팔라우 여행 총정리  (4) 2019.02.06
괌 여행 총정리  (2) 2019.01.29